로그인 | 회원가입 | 커뮤니티 | 포토/TV | 뉴스스크랩 | 나의덧글 | PDF지면보기 | 유료신청
브레이크 단신·속보 화제만발 기획특집 연예 미디어 微韩报
2019.05.24 (금요일)
종합스포츠Movie
 
 
 
[미디어 > 종합]

DIMF, 공식초청작 8편 티켓 판매 시작

기사제공 : 대한민국중국경제신문
승인 19-05-10 10:10 | 최종수정 19-05-10 10:10  
 

아시아 뮤지컬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13회 축제를 앞두고 오는 1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초청작 8편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9일 DIMF에 따르면 오는 6월21일 개막해 18일간 대구를 뜨겁게 달굴 제13회 DIMF는 메인 프로그램인 공식초청작, 특별공연, 창작지원작 등 15개의 유료 공연을 선보인다.

제13회 DIMF 공식초청작 8편은 한국을 포함한 영국, 러시아, 프랑스, 스페인, 중국, 대만 등 7개국의 완성도 높은 작품이 준비됐다.

개막작인 '웨딩 싱어(영국)'는 영국 오리지널팀의 내한으로 약 2주간 총 13회의 장기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크라이나의 한 작은 유대인 마을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로 무려 4차례나 브로드웨이에서 리바이벌됐던 명작 '지붕 위의 바이올린(러시아)'은 폐막작으로 무대에 오른다.

또한 ▲1인 다(多)역을 소화하는 두 명의 배우와 디제이가 함께하는 힙합 뮤지컬 '라 칼데로나(스페인)' ▲프랑스가 사랑한 가수 이브 몽땅의 명곡과 그의 삶이 녹아 있는 '이브 몽땅(프랑스)' ▲한·중 합작으로 탄생한 '청춘(중국)', '시간 속의 그녀(중국)' ▲이별을 앞둔 모녀의 찬란한 마지막 날을 담은 'One Fine Day(대만)' ▲제12회 DIMF 어워즈에서 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한 뮤지컬 '블루레인(한국)' 등이 공연한다.

오는 16일 오후 2시에는 DIMF를 통해 초연을 갖게 될 4개의 창작지원작과 지난해 국내 DIMF의 대표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뮤지컬 '투란도트', 천재 화가 이중섭의 삶을 담은 뮤지컬 '이중섭의 메모리' 등 특별 공연작의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20일 오후 2시에는 제주시가 제작한 뮤지컬 '만덕'의 티켓이 오픈된다. 

특히 DIMF는 국내 처음 선보이는 수준 높은 뮤지컬을 기존 대형 뮤지컬 티켓 가격의 절반 수준(1만~7만원)으로 책정했다.

DIMF는 지난해에 이어 BC카드 결제시 할인폭을 30~50%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 축제 전 작품을 1만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을 오는 6월15일부터 약 3주간 대구 동성로 특별부스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대구시티투어와 연계해 DIMF 공연 관람과 대구 도심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매년 DIMF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올해는 더욱 심혈을 기울여 대중성과 예술성 모두를 채워줄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1년을 기다려준 뮤지컬 팬과 시민들이 DIMF를 통해 뮤지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강금단 통신원

 
 
Copyrightⓒ大韓民國 中國經濟新聞社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내용 아이디 작성일
 
의견작성하기
 
 
이름 비밀번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한·중 합작 2편 상륙
연극 '극적인 하룻밤' 중국 라이선스 진출
종합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바이두, 상장 이래 첫 분기 적..
中 유통업자 전용 화장품 구매..
美, 中화웨이·계열회사 '수출..
중국 자동차 시장, 4월에도 침..
中 연료전지자동차, 41개 업체..
 
많이 본 포토뉴스
中 유명 피아니스트 랑랑, 한..
중국희곡 시리즈 '낙타상자' 2..
中 동북 4대 부성급 도시, 新 ..
中 30~34세 젊은층, 1선 도시 ..
 
최신 인기뉴스
바이두, 상장 이래 첫 분기 적..
中 유통업자 전용 화장품 구매..
경남 식품 '2019 상해 국제식..
알리바바 가장 가치 있는 中 ..
중국내 탈북여성 성매매 1255..
 
회사소개 개인보호취급방침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bottom_copyright(c)2019 大韓民國 中國經濟新聞社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